■ 크리스토퍼 사제 부임
미국에서 포티니 사모와 자녀 2명과 함께 오신 크리스토퍼 신부님이 지난 주일(10일) 암브 로시오스 조성암 대주교님의 축복으로 울산 성당에 부임하셨습니다. 대주교님은 인사 말 씀을 통해 신부님의 사목과 지도로 울산 성당이 크게 성장할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하셨습니 다. 진심으로 환합니다.
■ 복사단 축복식
지난 주일(10일) 복사단 축복식이 거행되었습니다. 암브로시오스 대주교님께서는 축복식 강론을 통해 복사들이 거룩한 지성소 안에서 사제를 도우면서 함 께 하느님께 드리는 예배에 참여하는 것은 매우 고귀 한 임무임을 강조하시고 몸과 마음을 더욱 정결하게 유지하며 열심히 신앙생활에 임할 것을 당부하셨습니다. 축복을 받은 복사들은 ‘사랑’에 관한 고린토 전서 13장의 말 씀을 나누어 읽으며 고귀한 사명에 대해 마음을 새롭게 하 습니다. 이날 축복을 받은 8명의 복사단 명단은 다음과 같 습니다 : 구본석 니콜라스, 임재홍 미론, 이승민 마르코, 왕 현빈 다니엘, 조조, 필로, 문예람 가브리엘, 니콜라이.
■ 설날맞이 세배
지난 주일(10일) 성찬예배와 사랑의 오찬 후에 설날 을 맞이하여 신자들은 대주교님과 성직자들에게 세 배를 하면서 서로 덕담을 나누었고, 대주교님께서 는 세뱃돈을 나누어주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