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일 밤 10:00~10:15까지 “만군의 주님”에게 우리 모두 기도로 하나 되어 코로나19의 전염에서 세상을 보호주시도록 주님의 자비를 간청합시다.
- 가장 먼저, 10분 동안은 “예수 기도” : “주, 예수 그리스도 하느님의 아들이시여, 죄인인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!”라고 기도합시다. 이 짧은 기도로 하느님의 자비를 간청합니다. 왜냐하면, 우리의 죄를 진정으로 깨닫고 회개하며 간청할 때, 오직 하느님의 자비만이 이 끔찍한 세계적인 재앙에서 우리를 벗어나게 해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.
- 두 번째로, 코로나19로 희생된 분들의 안식을 위해 기도합시다.
- 세 번째로, 코로나19 환자들을 위해 주님께 간청합시다. 그들의 어려운 상황을 인내와 용기로 대처할 수 있도록 높은 곳으로부터 오는 힘을 내려주시도록 간청합시다.
- 네 번째로, 주님께서 환자들의 가족들에게도 힘을 주셔서, 가족들이 환자 곁에서 침착하게 함께하면서, 가족들의 도움이 결실을 가질 수 있게 간청합시다.
- 다섯 번째로, 의사들과 간호사들이 정신적, 육체적 힘으로 잘 무장하여 올바른 진단을 내리고 “착한 사마리아 사람”처럼 환자의 고통을 완화시키기 위한 적절한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주님께 간청합시다.
- 여섯 번째로, 치명적인 코로나19에 대한 적합한 치료약을 과학자들이 발명할 수 있게 주님께서 깨달음을 내려주시도록 간청합시다.
- 그리고 마지막으로, 치명적인 코로나19 전염병으로부터 우리들과 우리의 가족들을 보호해주시도록 주님께 간청합시다.
만약, “구하여라, 받을 것이다. 찾아라, 얻을 것이다. 문을 두드려라, 열릴 것이다.”(루가11:9)라고 주님께서 우리들에게 말씀하신 대로 온 믿음으로 기도한다면, 하느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실 것이고 코로나19로부터 인류가 벗어나는 기적이 이루어질 것입니다.
아멘.